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신선식품,육류,한우,돼지고기] 한우 채끝살, 국내산 항정살

by 열혈장과장 2015. 11. 9.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하루하루 배가 불러서 벌써 임신 37주 차에 접어들었어요

 

이 시기에는 살 찌는 것에 유의하면서도

기력 보충을 위한 고단백 식품을 많이 먹어줘야 한다고 하네요

이게 웬 아이러니.. ㅠㅠ

 

아무튼, 저희집에 조공을 종종 해 주시는

부산에 사시는 큰형님께서

이번에는 특별히 임산부인 절 위해 고기 조공을 해 주셨어요!!

 

 

 

상품명 : 채끝구이용 500g 1+등급 (해드림한우)

국내산 항정살 구이용 500g (보리먹인돼지 맥돈)

구매처 : 이마트 온라인몰

구매가 : 선물받았으니 모릅니당~~ 구매처도 형님께 귀띔으로 들었어용ㅋㅋ

 

 

 

그럼 사진 GO~~☆

 

.

.

.

.

.

 

 아이스박스에 이렇게 포장돼서 왔어요

 

아이스팩이 크고 좋더라고요~~

 

한우채끝살을 판매하는 "해드림"에서 아이스팩도 제작한 듯 싶어용!

 

 

 

 

 

 

 

 아이스팩 두 개를 걷어내니..

이런 비주얼이..!!!!

+_+

 

보는 순간 깔끔한 포장에 놀라고

빛깔에 한번더 놀라고

나도 모르게 침샘이 저절로 분비.. ㅋㅋㅋㅋ

 

 

 

 

 

 

 

 자~~

이것이 바로 한우 채끝구이 되시겠습니당!!!!!

등급은 무려 1+ 등급 되시겠습니다~~~

 

물론.. 한우 등급에 대한 폐해가 많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등급의 노예를 벗어날 수가 없긴 하네요

1+ 등급이라고 하니 더 맛있어 보이는 이상한 현상이..!!

 

 

 

 

 

 

 

 이것은 바로 항정살!!

 

돼지고기가 이런 비주얼이라니ㅠㅠ

감동의 눈물이..!!

 

뽀얀 분홍색이 정말 예술이네요~~~~~~~~~~~~

 

 

 

 

 

 

 

 흥분을 가라앉히고..

 

원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동시에 먹을 때는 소고기부터 구워주는 것이 인지상정!!

 

채끝살부터 구워줍니다

 

불판에 올리는 순간.. 치지지지직~~ 소리가~~~~~~!!!!

 

꺄앗♬

 

 

 

 

 

 

 

 어느정도 익은 것 같으니 뒤집었어요

 

아.. 이래서 사람들이 한우한우 하는 구낭~~~~~~~~~

 

 

 

 

 

 

 

 채끝살을 어느 정도 먹어준 후..

불판을 깨끗이 닦고 항정살을 올려줍니다

 

항정살이라는 부위의 특성상 좀 느끼할 수 있으니

양파와 함께 구워용+_+

 

 

 

 

 

 

 

뒤집은 순간!! 비주얼이!!

끼약!!

 

한우채끝과는 다른 돼지고기의 향기!!

예술입니다옹!!!!!

 

 

 

==========================================================================================

 

총평

 

재구매의사 : 제가 산 게 아니라서..

가격 좀 알아보고.. 생각해 볼게요ㅎㅎ

 

선물받아서 정말 신나게 먹었어요!!

 

 

 

각자의 맛을 간단히 평가해 보겠어요!!

 

한우 채끝살 :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륵 녹아서 금세 사라집니당ㅠㅠ

어마어마하게 부드러워요!!

하지만, 1+등급이라서 그런가 몇 점 먹으니 좀 느끼해서 많이 먹기는 어렵더라고요

500g을 셋이서 나눠먹었는데 총 3조각이었거든요?

2조각만 먹고, 1조각은 다음을 기약했어요ㅎㅎ

 

항정살 : 채끝과는 다른 부드러움!!

하지만 돼지고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은 살아있어요

삼겹살보다 더 기름이 많아서 그냥 먹기는 좀 힘들고

상추나 깻잎같은 쌈채소에 싸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난생처음 먹어봤는데요

가격이 얼마인지는 몰라도

고기의 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한우도 돼지고기도 질이 정말 좋았어요

 

일단 빛깔부터 압도되고

구웠을 때 향도 예술

입에 넣었을 때 맛도 예술

 

가격이 착하다면 이마트 온라인몰의 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그럼 열혈아내는 고기로 꽉 찬 배를 두드리며 이만 물러갈게용^^

아!! 마지막으로!!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보내주신 큰형님께 소소한 감사의 인사를 전할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