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즉석식품,간식] 부산대원어묵 고로케모둠(7개입)

by 열혈장과장 2015. 11. 16.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다


늦은 시간에 황급히 인사드려요!!

월요일은 참 바쁜 날이에요ㅠㅠ

포스팅하는 것도 잊고 지낼 정도로 바빴답니다~~


하지만!! 아직 오후 11시!!

시간이 좀 있어요!!


포스팅을 하겠어요~~~




제품명 : 부산어묵 고로케 모둠(7개입)

제조사 : 부산대원어묵

구매처 : 부산 깡통시장 내 대원어묵

구매가 : 홈페이지 참고가 11,000원




부산에 거주하시는 큰형님께서 또 음식을 보내주셨답니당^^

형님께서 "지금 깡통시장에 왔는데 지난번 어묵을 다 먹었니?" 라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지난번 어묵은 얼마전 포스팅한 "고래사어묵" 이었어요ㅎ


당연히 다 먹었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럼 이번엔 대원어묵을 보내줄테니 먹어보라고 하시는 거예요 >_<


그래서 받았답니다~~


.

.

.

.

.


이곳에서 구매해서 보내주셨어요!!

대원어묵 사이트 : http://www.dwfood.net/

이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가능하고요

제가 올려드린 이 사진에 보시면 전화번호 보이시지요?

전화하셔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답니당~~


그리고 오늘은 고로케모둠만 포스팅하고요

내일 다른 어묵도 포스팅할게요^^







이렇게 고이 포장돼서 왔어요

고로케모둠이고요, 7개가 들어있어요~~







비닐오픈~~~~~~~~


처음에는 상상이 잘 안 됐어요


어묵인데 고로케라니.. 그게 뭘까 싶기도 하고용~~


그래서 대원어묵인데 어묵이 아니고, 그냥 고로케빵일까? 라는 생각도 했었어요ㅎㅎ;









한 개만 확대!!


고로케하면 역시 빵가루!!


빵가루가 묻어있는 모습 눈에 딱 보이시지요??


대원어묵 고로케모둠에는 7개가 들어있는데요

맛은 총 5가지 맛이라서 5가지맛이 골고루 들어가고 

나머지 2개는 주문할 때 얘기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임의로 들어간다고 해요


새우, 치즈, 잡채, 문어, 카레

이렇게 5가지인데요

만약 제가 구매했다면 2개 선택을 다 치즈로 했을 것 같아요ㅋㅋ


전 치즈덕후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하나를 넣고, 1분을 데워줍니당!!








어머나!!


맨 처음 만나게 된 것이 치즈맛!!!


그리고 이 맛은?!


어묵인데 고로케예요!!


저 치즈크림을 감싸고 있는 것은 분명히 어묵입니다!! +_+









이것은 문어맛!!


누가 먹어도 문어맛이 확실합니다


문어가 씹히거든요ㅎㅎ








이것은 새우맛!!


새우살이 눈에 보이시나요?


어묵맛에 새우향이 입혀져서 별미였어요








이것은 잡채맛!!


처음에는 고기맛인 줄 알았어요

고기향이 물씬 나거든요ㅎㅎ


그리고 이건 살짝 매콤해서 술안주 느낌납니다ㅋㅋㅋㅋ








마지막 다섯번째! 카레맛입니당^^


전 원래 카레를 좋아해서 이것도 은근 맛있더라고요

카레가 응축된 맛이 느껴졌어요ㅋㅋ




7개 중에 이렇게 다섯 가지 맛이 있고요

2개 더 있었던 건 잡채맛이랑 카레맛이었어요ㅎ




=========================================================================


총평


재구매의사 : 50%


가격이 좀 부담ㅠㅠ

맛은 정말 예술이었어요!


특히.. 치즈맛과 카레맛!!


물론 제 개인취향이니까 참고하셔요ㅎㅎ


가격만 조금 덜 부담된다면..

7개 들어있는거니까.. 7,000원정도면...

물론.. 그러면 타산이 안 맞으니까 11,000원인 것이겠지요..??

아무튼, 조금 더 저렴하다면 정말 부지런히 사 먹을 것 같아요~~




맛은 정말 처음 맛 본 맛이었어요

저는 난생처음 먹어본 맛이었어요


어묵 안에 들어있는 갖가지 맛들이 참 맛있었고요


기본적인 어묵의 질이 아주 좋더라고요

어육이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어묵을 고로케처럼 이렇게 만들어도 맛있구나 싶으면서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구매하는 건 인터넷이나 전화로 간단히 구매할 수 있으니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사서 드셔보심이^^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