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냉동식품,간식,너겟] 슈렉 치킨너겟 (SHREK CHICKEN NUGGETS)

by 열혈장과장 2015. 11. 19.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당!!


저는.. 마트에 가면 기분이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걷기도 할 겸, 마트도 구경할 겸

동네에 있는 나름 대형마트에 마실을 다녀왔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마실갔다가 처음 발견하고 눈을 번뜩이며 데려온 아이(?) 예요ㅋㅋ




제품명 : 슈렉 치킨너겟 (SHREK CHICKEN NUGGETS)

제조사 : CJ

용량 : 300g × 2봉

구매처 : 우리동네 슈퍼마켓

구매가 : 2봉 묶음에 6,980원




제가 구매한 가격은

저희 동네 슈퍼마켓에서 폭탄세일로 "전단지"가 나오는데요

전단지에 써 있는 폭탄세일 가격이었어요


제가 산 가격으로 구매하시려면 마트 폭탄세일을 기다리시면 됩니당ㅎㅎ;;


.

.

.

.

.


마트에서 방금 어제 데려온 따끈따끈한 치킨너겟입니다용~~~


이미 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처음 봤다능^^;;








300g짜리 두 봉지예요


슈렉 얼굴이 친근하고 좋네용~~


확실히.. 요즘.. CJ가.. 제품 디자인적인 면에서 신경을 많이 쓰는 듯 해요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방법이에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했으니까.. 

세번째 방법인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겠어요!! +_+








슈렉 영화 속 캐릭터 모양 그대로 만들었대요~~


근데.. 치명적이게도..

저는 슈렉을 안 봤어요 ㅠㅠ


그래도.. 캐릭터를.. 알아볼 수 있겠지요..???









떨리는 마음으로 봉투 오픈!!


하림치킨너겟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건 하림에서 나오는 용가리치킨너겟이랑 비슷한 느낌인 듯 하네요








설명서대로.. 6개만 에어프라이어에 놓았어요


모양은 이렇게 세 가지더라고요


하나는 슈렉 얼굴인 것 같고..

다른 하나는 슈렉에 나오는 말인지.. 망아지인지.. 당나귀인지..

아무튼 그건 것 같은데..

나머지.. 하나.. 저 사람 모양은.. 뭘까요..????








180도에 맞추고 6분을 조리합니다


사진을 약간 늦게 찍었더니.. 5분조리처럼 보이는데용..

저는 6분에 놓고 조리했어요+_+







6분이 됐어요~~~


어떤가용??






먹기 좋게 그릇에 담아서 한 컷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언제먹어도 치킨너겟은 참 맛있잖아용?

저는 치킨너겟이라는 이름을 가진 냉동식품 중에 실망해 본 적이 단한번도 없는 입이라서

맛에 대한 객관성이 좀 떨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해 주세요^^;;








한 입 먹고 찰칵!!


닭고기 색상이 하얗고 맑은 느낌!!


맛은요~~??


네~~ 당연히 맛있지용~~


케첩이나 머스타드가 없어도 충분한 간이 돼 있어서 그냥 먹기 딱 좋아요~~





================================================================================


총평


재구매의사 : 50%


치킨너겟이 원래 가격이 좀 높긴 한데..

하림 제품보다 가격이 더 높은 느낌이라서..

재구매가 좀 망설여지네용ㅠㅠ


맛은 하림 용가리치킨너겟과 거의 흡사해요

약간 매콤한 듯 하면서 닭고기가 살아있는 맛~~~


근데.. 300g이라서 그런가.. 정말 몇 개 안 들어있어요..

제가 6개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나서 봉투를 봤더니 4개 남았더라고용ㅠㅠ

그럼 봉투 안에 10개 들어있다는 건데..

양이 너무 적어용.. 흑..


양이 좀 늘어나던지, 가격이 좀 더 저렴해 지면 재구매의사 올라갑니당!


슈렉 좋아하시는 분은

"그래, 내가 슈렉을 먹겠어!!" 라는 마음으로 사서 드셔보시면 될 듯 합니당ㅋㅋ




그럼 열혈아내는 이만 물러갈게요(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