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국내식품

[가공식품,과자,간식] 오리온 오감자 그라탕

by 열혈장과장 2015. 11. 23.

안녕하세요, 열혈아내입니당^^

 

오늘은.. 좀.. 간단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사진도 몇 장 없고..

평소 제 포스팅에서 만나게 되시는

"스크롤 압박" 따위 전혀 없는 간단 포스팅입니당ㅎㅎ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법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실법한!!

그런 제품이에요~~

 

 

제품명 : 오!감자 그라탕 (오감자 그라탕)

제조사명 : 오리온

구매처 : 우리동네 슈퍼마켓

구매가 : 1,980원

 

 

 

과자는 마트에서 할인하지 않으면 절대 구매하지 않습니다ㅋㅋ

이것도 당연히 할인된 가격이었기에 구매했어용^^

 

.

.

.

.

.

 

이것이 바로 오감자 그라탕 입니다~~

 

오감자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오리지날, 스윗칠리, 양념바베큐

그리고 제가 포스팅하는 그라탕

요즘 대세를 따르는 듯한 허니밀크맛까지~~

 

현재까지는 5가지 맛이 나오는 듯 합니당

 

 

 

 

 

 

 

 뒷면도 찰칵!!

 

원가는 2,500원이지만 마트에서 할인하는 가격에 구매했지용~~

 

 

 

 

 

 

 

 과자에서 가장 중요한 칼로리 정보

 

1회 제공이 반 봉지에 282kcal이니까

저는 한 번에 다 먹으니까..

다 먹으면.. 564kcal..

엄청난 칼로리ㅠㅠ

 

 

 

 

 

 

 

 봉투를 뜯고, 질소를 내보낸 후

몇 그램인지 재 봤어요

 

봉투에 표기된 중량은 115g이었는데요

막상 재 보니 126g이 나왔네요

 

봉투 무게를 빼보면 얼추 비슷하게 들어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과자 모양 공개!!

 

두둥!!

 

이라고 하기엔.. 누구나 다 아는 모양.. 맞지요? ㅎㅎ;;

한국사람 중에.. 마트 과자 좋아한다는 사람 중에..

오감자를 안 드셔보신 분은 없으실 거예요^^;;

 

여러분이 알고 계신 그 오감자 모양 맞습니다~ 맞고요~~~

 

 

 

=================================================================================

 

총평

 

재구매의사 : 100%

 

맛있어요!!

그라탕맛 맛나요!!

오감자는 오리지날이지~~~ 라고 했던 저의 편견을 무너뜨려준 맛이었어요

 

저처럼 치즈향이 나는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라탕맛에 쏙 빠지실 거예요

 

오감자 특유의 감자맛이 물씬 나면서

바삭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에요

거기에 치즈맛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다음번엔 허니밀크맛도 구매해 보고 싶네요ㅎㅎ

사는 김에.. 그라탕맛도 하나 더 사고.. ㅋㅋㅋㅋ

 

 

 

그럼 구매에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열혈아내는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