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by.열혈부부/해외식품

터키과자 초콜릿 퓨전 고메 다크초컬릿 커버드 비스킷 대박!!

by 열혈장과장 2023. 5. 21.

안녕하세요 열혈부부입니다.

저엉말 오랜만에 제품리뷰를 하게되네요.

사실 블로그 포기하고 있었는데 뭐랄까 이 제품은 꼭 공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

과자를 워낙 좋아하고 초컬릿도 좋아하고 군것질거리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터라 ㅎ

수입과자점에서 발견한 제품이고 터키산입니다.

터키산이 은근 대박 제품이 있습니다. 꼬떼도르 초컬릿도 있고요

일단 저 박스에 담겨진 녀석입니다.

다크와 밀크로 구매해봤구요. 개당 천원이였습니다.

구매당시 큰 기대를 안했는데 초코러버인지라. 구매하고 오늘 개봉해서 먹어보니

이건 당장 리뷰각이야!! ㅋ

거창한 이름 오리지널 고메~

사진상으로는 고급집니다. 과연 실물은 어떨지.

국내 의류제품이 생각나는 자전거 ㅋ

콜레스테롤만 없으면 뭐 그냥 먹습니다.

일단 과자는 많이 먹으면 좀 ㅋ

제조사는 터키 유통사는 미쿡 뉴헴프셔에 있네요. 농협 아닙니다 쿨럭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아주 실속있는 모습입니다. 

다크 초컬릿의 모습입니다. 흠 뭐 사진과 크게 다른건 없네요!!

밀크라 색감이 살짝 연하쥬?  그런데 냄새가 오~ 이때부터 느낌이 살짝궁 기대감을 갖게하는!!

비스킷 부분 보여드릴려고 찍어봤습니다.

뭐 빈츠의 튀르키에 버전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오!! 놀랍습니다. 진합니다. 밀크초컬릿보다는 다크를 좋아하는 취향이라 그런지

아주 훌륭해서 놀랐습니다. 과자도 좋고 초컬릿도 좋고 둘의 조합도 좋고

국내에서는 이 가격에 이 맛을 낼수 없을것 같네요.

다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밀크를 드셔보셔요! 하지만 저희는 다크를 강추

개인적으로는 빈츠보다 훨씬 가성비가 좋다고 봅니다.

요렇게 3개씩 9개가 들어있고 2천원입니다.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크를 한 10개 구매할것 같네요.

커피랑 마신다면 천상의 궁합일것 같습니다.

열혈부부가 강추합니다.

위스트에서 좋은 제품을 수입하셨네요!! 

원료명을 봐도 비교불가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편하게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안타깝게도 지금은 품절입니다) 

다른 링크를 안내해드립니다.

온라인에서는 여기가 유일하게 판매하는것 같아요. 아마 이곳도 기존 수량 떨어지면 힘들듯합니다.

수입사 재고가 없으니 다른 유통채널에서도 구하기 힘들겠죠

저는 좀 넉넉하게 구매를 해놓은지라. 

 

고메 다크초컬릿 커버드 : 네이버 통합검색

'고메 다크초컬릿 커버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weastshop/products/8200273492?NaPm=ct%3Dlhx93vlk%7Cci%3D43b6bfd8df32e0a709be33b6b11cb4168a6475d6%7Ctr%3Daifc%7Csn%3D208664%7Chk%3Df46c3358a6b9673e325f340010031344fc9e6a1c 

 

초콜릿퓨전고메다크초콜릿 커버드비스킷 102g x6개입 : 위스트샵

[위스트샵] 내안의 뷰티를 깨우는 '바이오티' 브랜드, 젤리음료 모구모구 등을 판매하는 위스트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아 그리고 위스트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소개할께요~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바이오티입니다.

 

https://snackholic.co.kr/board/view.php?&bdId=event&sno=8 

 

스낵홀릭

스낵홀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snackholic.co.kr

 

댓글